본문 바로가기

Hallyu idols and kpop

김하영의 이상형 이재윤 나이 키 집안 작품

반응형

이재윤은1984년 12월 15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부모님, 남동생 (1989년생)이 있으며 186cm, O형입니다.


2004년 MBC 청춘시트콤 '논스톱5'로 데뷔를 하였으며 최근 김하영의 이상형으로 뜨고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배우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하고 있으며 큰 장신으로 주짓수를 시작하여 만 4년 만에  퍼플벨트를 따냈죠. 캐나다에서는 '피터 리'라는 이름으로 고등학교 생활을 하던 찰나에 캐나다 국가대표 육상선수 벤 존슨의 눈에 들어 개인 교습을 받았다고 하죠.

 100m 기록이 출중해서 그 당시 지역신문에도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당시 전교생의 90%를 차지했던 백인들 가운데는 그보다 더 기록이 높거나 
비슷한 학생이 단 한 명도 없었다고 하며 흑인들 가운데는 딱1명 만이 존재했었다고 합니다.


피지컬이 상당한데 ufc 중량급 선수인 오카미 유신이나 김동현과 나란히 서도 절대 꿀리지 않는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동네 예체능의 유도,수영편에 출연하여 에이스 역할을 하였으며 특히 유도편에서는 주짓수 실력을 살려 
그라운드로 끌고 가서 이기는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배구편에도 출연하여 엄청난 실력을 보여 주었습니다. 
심심치 않게 얼굴에 공 맞는 예능 연기도 보여 주었었죠. ^^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스윙스와 팔씨름을 해서 가볍게 이기기도 하였습니다.
스윙스가 그전부터 허세로 가득차게 팔씨름 얘기 했는데 져서.ㅎㅎ
밥상의 신에 나와서는 코코넛 주스를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에는 많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WATCHER - 김강욱 역,조선생존기 - 정가익 역,마더 - 정진홍 역,변혁의 사랑 - 변우성 역,역도요정 김복주 - 정재이 역,또 오해영 - 한태진 역 , 나에게 건배,시크릿 메세지 - 이재수 역,화려한 유혹 - 홍명호 역, 애인있어요(드라마) - 민규석 역, 하트 투 하트 - 장두수 역 드라마 페스티벌(형영당 일기), 황금무지개 -김만원 역, 무정도시 - 지형민 역, 야왕(드라마) - 주양헌 역, 유령(드라마) - 조재민 역, 오늘만 같아라 - 장지완 역, 내사랑 내곁에(SBS 드라마) - 이소룡 역, 폭풍의 연인 - 이형철 역,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행복합니다 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영화로써는 통 메모리즈 - 특별출연, 회사원 - 단역, 첫사랑 보관소 - 현우 역, 관능의 법칙 - 현승 역, 그댄 나의 뱀파이어 - 주형 역, 나쁜 녀석들: 더 무비 - 해골문신 역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2015년에는 kbs 연예대상 쇼오락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았으며 2011년에는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여받은 적이 있습니다. 
요근래에는 김하영이 유민상은 좋은 분이지만 이상형은 이재윤이라고 밝힌 바 있어서 화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항간에 김하영의 이상형은 이재윤이 아니라 식스펙으로 불리어야 한다는 우스갯 소리가 있기도 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