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현우가 이번주에 예능 방송 프로그램인 온앤오프에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활동을 하던 그는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지정한 차의 덕후가 어떤 모습인지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배우 현우의 본명은 김현우입니다. 그는 1985년생으로 만35세라고 하는데요. 서울예술대 방송연예과를 나온 현우는 2008년 영화 쌍화점을 통하여 배우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그는 액터사이트라는 회사에 소속되어 있으며 그의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는데요.

현우는 연기 뿐만 아니라 가수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요. 함께 태희혜교지현이에 출연했었던 이장우와 노민우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하여 활동했었습니다. 그는 파스타, 소곳 등 여러 작품에 주연 뿐만 아니라 조연 및 우정출연 등으로 나와서 존재감을 발휘하기도 했는데요.


배우 현우는 2017년에 인기리에 종영되었던 KBS 주말드라마였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하여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상대역으로 나왔던 배우 이세영과 훈훈한 케미를 보여준 것이 원인이었는데요. 이에 호평받았던 현우는 그해 연말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배우 현우는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뮤지컬 등에서 활동하였고 예능에도 많이 출연했었는데요. 그 뿐만 아니라 교양 프로그램, 라디오 등에도 나왔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영화감독이자 종교인인 김수형일고 하는데요. 건국대학교 국어국문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현우는 늦둥이로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30대임에도 불구하고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현우는 얼핏 보면 여전히 20대 같다고 합니다.


현우는 2019년 5월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하는데요. 해당 채널 이름은 누누투브라고 합니다. 데뷔한지 13년차인 현우는 사실상 작품 활동 외에 특별히 일상 모습을 보여준 적이 없어 그에 대해 알려진 것이 많지 않은데요.


그런 그가 이번주에 온앤오프에 출연하여 OFF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대본 연습을 하면서도 끊임없이 지나가는 차에 대해 관심을 갖는 등 차 덕후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현우는 자동차에 관련해서 전문 용어까지 잘 아는 것은 물론 정비 실력까지도 능숙해서 배우가 아닌 또다른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과연 그의 일상이 어떤지 궁금해질 수 밖에 없는데요.


이번주 온앤오프에서는 배우 현우 뿐만 아니라 오마이걸의 효정과 아린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밤 10시 40분에 방영되니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그럼 배우 현우의 색다른 모습을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온앤오프는 tvN에서 방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