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 문지윤의 유작이 되어버린 CF가 공개되었는데요.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하여 공개하기를 결정했다고 하는데 유가족 모두 이에 찬성했다고 합니다. 한국의 배우로서 많은 작품 활동을 했던 고인 문지윤은 2002년에 데뷔하여 오랫동안 배우 활동을 했었습니다. 1984년생으로 아직은 이른 나이었지만 3월 18일날 향년 36세의 나이로 사망했는데요.
문지윤은 인후염 증세로 인해서 3월 16일날 병원에 입원을 하였지만 18일날 갑작스럽게 급성 패혈증이 와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시국이 시국인 만큼 코로나19 때문이 아니냐는 말들도 많았지만 검사를 해본 결과 인후염으로 인해 상태가 악화되었었다고 하는데요. 이미 검사를 받았을 땐 장기 여러군데에 이상 수치들이 발견되었을 정도로 심각했다고 합니다.
문지윤이라는 배우는 그동안 드라마, 영화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기 때문에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 같은데요. 최근에 나온 것으로는 2019년 황금정원이라는 드라마에서 나왔었습니다.
2002년에 MBC에서 방영하던 드라마 로망스를 통해서 데뷔를 하게 된 문지윤은 꾸준하게 작품 활동을 했다고 했을 정도로 열심히 살아온 배우로 알려졌는데요. 그의 죽음에 많은 배우 동료들이 슬퍼했을 정도로 지인들과의 관계도 좋았던 문지윤은 갑작스런 사망 소식이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배우 활동을 하면서 한번도 사건 사고를 일으킨 적 없던 그였기 때문에 더더욱 사망소식이 안타깝게 느껴질 수 밖에 없는 것인데요.
그의 작품 출연 연도를 보면 데뷔한 2002년부터 2019년까지 꾸준하게 활동을 하였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 크게 빛을 발할 수 있었던 배우였던 만큼 그의 팬들도 슬퍼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가족이엔티 소속사에 속해있던 배우로서 앞으로도 많은 작품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었던 문지윤이었는데요. 현재도 촬영중이던 것이 있었으나 문지윤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면서 중단된 상태라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를 한다던 CF 촬영도 문지윤이 지인들한테 15년 만에 촬영을 하는거라고 좋아한 만큼 그의 가까운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던 것이기도 했는데요.
소속사는 물론 가족들 모두 배우 문지윤의 마지막 행복한 모습을 담은 것이라고 하여 이러한 의사를 광고측에 전달한 바 모두 한 마음으로 공개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소속사 가족이엔티의 양병용 대표도 CF 공개를 하기로 한 광고 관계자들한테도 감사의 표현을 했었는데요. 이 광고 촬영을 했을 당시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